페인

home  >  후원하기  >  캠페인  >  캠페인결과보고

여섯 식구를 향한 따뜻한 봄바람

등록일:2018-04-30 조회수:2,008

--- 하트 투 하트 캠페인 캠페인 결과보고 ---
 

 

 

 

# 혹독히 추웠던 이번 겨울, 여섯 식구를 향한 따뜻한 봄바람

 

지난 겨울, 구멍난 벽 틈새로 들어오는 찬바람을 맨몸으로 견뎌야했던 여섯 식구와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된 후 네티즌 분들의 적극적인 기부와 응원으로 따뜻한 봄기운이 살포시 찾아왔습니다.

사용할 수 없었던 기름보일러는 새로이 교체하였고, 비용을 감당할 수 없어 기름을 넣어본지 오래된 보일러에 기름이 가득 찬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구멍난 벽과 낡은 장판으로 매서운 추운 겨울바람을 맞아야 했지만, 깔끔한 외벽공사와 장판교체 작업으로 따뜻한 온기가 나갈 틈을 찾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지난 이야기 보러가기 ☞ 

 

 

 

 

매서운 한파를 녹일만큼 따뜻한 마음을 갖고 어려움을 위로해주신 후원자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여섯 식구가 좀 더 따뜻해질 수 있도록 서둘러 모금해주신 후원자님들 덕분에 더 추워지기 전에 기름보일러를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감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우리에게 이렇게 손을 내밀어 주시는 분들이 있다는게 마음이 꼭 부자가 된 것 같아요.” 이야기 하시며 눈시울을 붉히시는 할머니와 연실 감사하다며 고개만 숙이시는 아버지와 어머니.

 

 

 

 

 

 

  

매섭기만 했던 이번 겨울에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신 후원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완전한 일상으로 회복하기까지 시간은 조금 더 걸리겠지만, 이제 이 가족의 마음에서 힘이 느껴집니다. 혼자가 아니라는걸,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기 때문이죠.

엄마는 어떻게 하면 지적장애를 가진 아이들을 자립시킬 수 있을지 다시 고민해보겠다고 하셨습니다. 

 

여섯 식구 이야기에 진심으로 귀기울여 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의 손길로 인해 건강하고 씩씩하게 세상 밖으로 나갈 것입니다. 함께해주시고 용기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일시적인 지원 뿐만이 아니라, 지속적인 상담과 관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끝까지 이 가족들을 응원해주세요.

 

 

 

[출처 : 하트-하트재단]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