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속 하트하트재단

home  >  하트스토리  >  언론 속 하트하트재단

시호비전(SEEHO)-하트-하트재단, 사회공헌 협약 체결

첨부파일 :

등록일:2018-07-25 조회수:4,478

 

 

 

주식회사 시호비전(이하 시호비전, 대표이사 김민지)과 사단법인 하트-하트재단 인터내셔널(이하 하트-하트재단, 이사장 오지철)이 7월24일 송파구에 위치한 하트-하트재단 리사이틀홀에서 개발도상국 안보건 증진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시호비전은 개발도상국 주민들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노력해 온 하트-하트재단과 힘을 모아 향후 3년간 개발도상국 안(眼)보건 증진을 위해 소외 계층을 위한 무료 안경기부 등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김민지 대표이사는 “개발도상국가의 경우 안경을 제때 착용하지 못해 시각장애를 겪는 사람들이 많다고 들었다.”며 “우리 그룹이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이들의 시력회복과 삶의 질 향상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이사장은 “전 세계적으로 실명과 시각장애의 80%가 백내장이나 굴절이상 같은 예방과 치료가 가능한 질환 때문에 발생한다”며 “시호비전의 사회공헌 활동이 개발도상국 주민들의 실명을 예방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시호비전과 하트-하트재단은 향후 3년간 개발도상국가의 안보건 증진 사업과 더불어 소외계층의 삶의 질 개선에 적극적으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시호비전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개발도상국가 안보건 환경이 증진되고 실명예방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