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속 하트하트재단

home  >  하트스토리  >  언론 속 하트하트재단

남산케이블카와 함께 하는 크레파스 기부 체험 프로그램

등록일:2019-08-21 조회수:3,666

 

 

 

 

 하트-하트재단, 남산케이블카와 함께 여름방학 동안 기부 체험 프로그램 운영 

 

 

 

하트-하트재단(이사장 오지철)과 한국삭도공업주식회사(대표이사 한광수, 이기선, 이하 남산케이블카)는 아프리카 아동 교육 지원을 위한 <꿈을 그리는 크레파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꿈을 그리는 크레파스>는 초등학교 저학년 이후 안 써서 버려지는 크레파스를 녹여서 새로운 크레파스로 만들어 교육환경이 열악한 아프리카 및 개발도상국의 아동들에게 보내는 캠페인이다.

하트-하트재단은 7월 한 달간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집, 초등학교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크레파스를 모으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전국에서 모아진 크레파스는 7월 29일부터 8월 23일까지 남산케이블카 하부승강장 2층 <꿈을 그리는 크레파스> 체험장에서 새로운 크레파스로 만들기 위해 포장지를 벗기고, 자르고, 포장하는 재활용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본 체험활동을 통해 여름방학 아이와 부모가 즐거운 체험과 나눔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1석 2조의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캠페인은 아프리카 아동의 교육지원을 위해 참가자가 10,000원을 기부하면, 남산케이블카가 20,000원을 매칭하여 후원금을 조성한 후, 교육환경이 열악한 국내외 소외아동 교육지원을 위해 하트-하트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본 캠페인에 참여한 참여자에게 남산케이블카 왕복 탑승권을 무료로 지원한다.

 

 

  

 

☞ 아크로팬 뉴스 바로가기 [클릭]  
☞ 시사타임즈 뉴스 바로가기 [클릭]   

☞ 경인투데이 뉴스 바로가기 [클릭]   

☞ 서울 구민뉴스 바로가기 [클릭]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