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스페니쉬 브라스 퀸텟과 함께하는 마스터 클래스 & 미니콘서트

등록일:2015-08-04 조회수:9,698


7월 31일 금요일, 아주 특별한 손님이 하트리사이틀홀에 방문하였습니다.
세계 3대 앙상블로 손 꼽히며, 최근 가장 왕성하고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치는 ‘스페니쉬 브라스 퀸텟’은 바쁜 해외 일정들 가운데서도 하트하트오케스트라 단원들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Tocata y Fuga en Re menor, Le Coucou 이 2곡의 연주로 이 전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금관악기의 우아함과 편안한 스타일의 강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누구보다 이 만남을 기다리며 기대한 하트브라스앙상블 단원들은 세계적인 연주자들 앞에서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였습니다.


트럼펫의 카를로스 베네토 그라우 선생님과 튜바의 페드로 카스타노 선생님께서 단원들이 음악을 더욱 잘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직접 교육해 주셨습니다. 단원들은 연주자분들의 조언을 다시 한 번 기억하며, 그 짧은 시간에도 금새 변화된 모습들을 보여주었습니다.






단원들의 음악적 성장을 위한 질의응답시간도 이어졌습니다. 정말 단원들의 기량 향상을 한 분, 한 분 애정을 가지고 충분한 시간 이야기를 나누어 주셨습니다.

이 날, 마지막 연주는 두팀의 콜라보 무대 William Tell Overture로 막을 내렸습니다.
리허설 없이 진행된 무대였지만 완벽한 호흡으로 진정한 소통을 보여주었습니다.

함께해주신 스페니쉬 브라스 퀸텟과 심로악기(주)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출처 : 하트하트재단]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