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ON HEART STAGE]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등록일:2020-11-16 조회수:4,737

 


 

1031()1114(), 서울의 핫플레이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광장에서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ON HEART STAGE>가 진행되었습니다.

 

 

 

 

농산물 플리마켓 얼굴있는 농부시장과 함께 진행된 공연으로 리허설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는데요,

 



 

 

쌀쌀한 가을날, 발달장애 연주자들이 직접 소개하는 곡 해설과 더불어 관객들이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클래식, 영화음악을 연주하여 관객분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였습니다.

 

 

 

 

시원하게 트인 어울림 광장, 자유롭게 모인 관객분들, 그리고 아름다운 하트하트오케스트라 선율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던 공연. 

하트하트오케스트라 단원 및 부모님들은 DDP에서의 공연이 2020년 공연 중 최고였다는 이야기를 해주셨는데요, 공연을 찾아주신 많은 분들에게도 소중한 기억으로 남길 기대합니다.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ON HEART STAGE>를 위해 후원해주신 GKL사회공헌재단 과공연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협력해주신 동대문디자인플라자 관계자분들에게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본 공연을 위한 모든 과정은 참여자 전원의 발열체크 및 문진 실시를 시행하며 안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