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송파쌤미래교육센터 6관 봄학기 개강, 송파구 창의교육의 중심이 되다!

첨부파일 :

등록일:2021-03-18 조회수:4,508

 





4차 산업혁명을 맞아삼성SDS의 후원으로 송파구 관내 아동·청소년들의 교육 격차를 해소하고 창의융합 인재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작년 9월 첫 발을 내딛은 송파쌤미래교육센터 6!

 

 

 

 

 

2015년 소프트웨어 교육이 의무화 되었지만 교육의 기회로부터 소외된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작년 하반기창의교육 커리큘럼을 개발하고 다양한 교육들을 진행했습니다. 5개 프로그램 8개반총 273명 아동들에게 알버트 AI, 3D 프린터 등 다양한 미래교육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올 3월 새로운 한해의 시작신학기를 맞이해 봄학기 프로그램이 개설되었습니다!

현재 송파구 관내 56명의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송파쌤 미래교육센터 6관 수업은 알버트AI · 파이썬프로그래밍·햄스터로봇·VR 스쿨 가상현실세계·오조봇/터틀봇·치즈스틱 총 6개 강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2021년부터는 취약계층 돌봄기관을 통한 1차 교육참여자 모집송파쌤 교육포털을 통한 개인 단위 2차 모집을 통해 더 많은 아동들에게 창의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지역사회 내 교육 소외계층 아동들을 발굴·지원과 더불어 보편적 교육복지의 확대를 위해 송파쌤 미래교육센터 6관은 앞장서고 있습니다.

 

 




직접 로봇이 움직이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어보는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부터오픈소스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인 파이썬 학습을 통해 IT 인재로 거듭나고 있는 중학교 학생까지연령대학습 수준별 개별화된 수업 진행을 통해 폭넓고 심도 깊은 교육으로 송파쌤 미래교육센터 6관은 창의교육 발전의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차기 여름학기 교육 참여자 모집은 5월 중 진행될 예정입니다앞으로 3개월 동안 펼쳐질 송파쌤 미래교육센터 6관 봄학기 수업을 통해 송파구 아동·청소년들이 새로운 시대의 창의적인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