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장애인식개선 기금모금행사

등록일:2021-03-29 조회수:5,315

 



323(), 스타벅스와 하트-하트재단이 함께하는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기금모금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서울대학교치과병원이 장애인 고용 증진과 장애 인식개선 확산을 위해 진행한 사회적 가치 실현 MOU 협약식의 특별한 순간에 하트-하트재단이 함께했습니다!



협약식의 특별한 순서로 진행된 이번 기금모금행사는, 스타벅스 서울대치과병원점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세계 최초로 모든 유형의 장애인들이 함께 이용하고, 직원으로 근무할 수 있는 장애인 친화매장에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동참하는 기관들이 함께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빛났습니다.

 

장애인식개선을 위해 진행된 기금모금행사에서는 기부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타벅스 장애인 파트너와 발달장애인 예술 작가들이 직접 그린 작품이 담긴 텀블러를 전해드렸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키면서도 서로의 마음은 가까이 하며 수많은 시민 분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주었습니다. 깊은 이번 행사로 마련된 수익금 전액은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

 

아름다운 나눔의 온기를 전해준 시민 분들과,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나눔의 동행을 내딛은 스타벅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하트-하트재단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을 향해 앞장서겠습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