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지역사회 취약계층아동 536명에게 건강식KIT를 지원했습니다!

등록일:2021-04-01 조회수:4,674

 

 

 

 

하트-하트재단은 2021년 동계 방학을 맞이하여 결식을 해소하고 돌봄 기능을 강화하고자 14개의 지역사회복지시설과 협력하여 536명의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6회의 건강식KIT를 전달했습니다!

 

 

 

 


띵동~ 건강식KIT를 전달받은 아동들의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

 

 

 

 

[ 감사의 편지 ] 

 

안녕하세용~! 케이크핫도그피자볶음밥만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좋은 음식 주셔서 감사합니다이준영 올림

 

 



 

[ 감사의 편지 ] 

 

사랑하는 후원자님께, 안녕하세요? 후원자님!~  방학 때 마다 후원해주신 동그랑땡, 핫도그, 피자, 나주곰탕, 볶음밥, 떡갈비, 메일 전병, 한우 잡채 덮밥 등등을 먹고 방학 때 마다 키가 쑥쑥 컸어요수요일마다 가온식품을 받으러 가며 오늘은 뭐가 들어있을까?’하며 궁금하고 설레었어요항상 너그러운 마음으로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몸 건강하시고 항상 응원할게요!! -박예찬 올림

 


 

[ 감사의 편지 ] 

 

TO. 가온 후원자님! 방학동안 맛있는 음식을 주셔서 정말 맛있었고 많이 고맙습니다덕분에 엄마도 편했습니다- 이은수 드림

 

 가온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모여 건강하고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는 아동평소 먹고 싶었던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었다는 아동누군가가 자신을 위해 도움을 주었기에 감사하다는 아동 등 감사가 넘치는 후기가 들려왔답니다~!

 



 

하트-하트재단에서는 하계방학에도 사랑과 정성이 가득한 건강식KIT를 지원하여 취약계층아동들이 희망찬 내일을 꿈꿀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현대백화점그룹 STORY 유튜브에 가온 사업 진행과정이 담긴 영상이 게시되었습니다!

가온 식품이 복지시설에서 대상자 가정에 전달되는 모습까지 감동과 웃음으로 보실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