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2021 문화예술 차세대 인재양성 상반기 4기 장학생 성장 STORY

등록일:2021-09-16 조회수:3,607

 

 

하트-하트재단과 현대백화점사회복지재단은 2018년부터 음악적 재능이 있는 청소년을 발굴하여전문적인 음악교육을 통해 꿈과 재능을 지원하고자 문화예술 차세대 인재양성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2021년 선발된 4기 장학생은 총 31명으로 전년대비 2배가량 더 많은 인재가 발굴되었고1~ 4기까지 72명의 장학생이 문화예술 차세대 인재로서 실력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하트-하트재단 문화예술 차세대 인재로서 1기부터 4기까지, 4년간 장학생으로 선정 된 박상혁 장학생.

어릴 적 교회에서 작은 봉사를 하고자 배우게 된 첼로는 인생의 꿈이 되어 최고의 첼리스트가 되고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16세 나이로 2020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조기 입학 후 지금까지 우수한 실기성적을 유지하며 다양한 콩쿠르에 석권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장학생입니다.

올해는 신한은행에서 주관하는 13회 신한음악상 수상과 SCC홀 전국음악콩쿠르 1등 첼로 부문에서 다양한 성과를 내며 실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본인이 목표한 바를 성실히 이루며 실력향상을 위해 열심히 한 걸음 한 걸음 걸어 나가고 있는 박상혁 장학생!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더 큰 기량을 뽐내는 연주자로 성장하도록 하트-하트재단과 함께하겠습니다

 

 

 

 

홍희명장학생은 예원학교에 재학 중인 플루트 인재입니다.

초등학교 5학년, 방과 후 교실을 통해 취미활동으로 시작한 플루트.

지금은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플루티스트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홍희명장학생은 2021년 문화예술 차세대 인재양성 장학생에 지원하여 선발된 이후 장학금 지원을 통해 연주자로서의 경험을 넓혀나가고 있습니다.

 

2021년도 상반기 서울음악콩쿠르 1위 수상음악저널콩쿠르 중등부 1위 수상, 성정음악콩쿠르 중등부 2, 한국플루트학회 중등부 2위 등 수상이력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홍희명 장학생,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하트-하트재단이 홍희명장학생이 플루트 인재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합니다.

 

 

 

 

4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박세빈 장학생은 하트-하트재단과 현대백화점복지재단이 발굴한 플룻 인재입니다.

초등학교 3학년, 학교 복도를 지나가다 우연히 본 플루트가 예뻐서 시작하게 되었다는 박세빈 장학생!

 

어린 시절부터 아침, 점심시간도 마다하며 연습에 매진하며 플루트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본인의 목표와 성장을 위해 다양한 콩쿠르와 경연대회에 참여하고 있는 박세빈 장학생.

 

금년도 상반기, 박세빈 장학생은 한국음악협회 제31회 전국학생음악콩쿠르 동상대구가톨릭대학교 제46회 전국학생 음악경연대회 장려상영남대학교 전국 초,중,고등학생 음악경연대회 장려상대학음악콩쿨 1을 수상하며 본인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2021년 남은기간동안 더욱 성장하는 플루티스트가 되도록 하트-하트재단이 응원합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