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사업
후원
2025.09.25
하트-하트재단, ‘우리 모모콘’ NGO 타운 부스 성황리 운영
<하트-하트재단 NGO 타운 부스 ©하트-하트재단>
하트-하트재단(회장 오지철)은 지난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린 우리금융그룹 주최 사회공헌 콘서트 ‘2025 우리 모모콘’의 NGO 타운에 참여해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체험과 나눔의 의미를 전했다고 밝혔다.
‘우리 모모콘’은 우리금융그룹이 주관하는 대표 사회공헌형 콘서트로, “언제나, 우리를, 맨앞에”라는 슬로건 아래 음악·나눔·체험이 어우러지는 복합형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다양한 비영리단체들이 함께 참여하는 NGO 타운을 운영해 시민들과 교감했다.
하트-하트재단은 이번 행사에서 대표 캐릭터인 하트베어를 전면에 내세운 포토존과 퀴즈 이벤트,희망 메시지 작성, 뽑기 이벤트 등의 체험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2019년부터 우리금융그룹과 협력해 진행 중인 사회공헌 사업도 시민들에게 소개했다. 대표적으로 특성화고 재학생 대상의 ‘With우리 디지털클래스 프로젝트’와 발달장애인 연주자로 구성된 하트-하트재단의 하트하트오케스트라를 지원하는 ‘발달장애예술인 지원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나눔의 가치를 공유했다.
하트-하트재단 윤주희 총장은 “많은 분들이 하트베어와 함께 즐겁게 교감하며 나눔의 의미를 나눠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우리금융그룹과 함께 더 많은 시민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1988년 설립된 하트-하트재단은 사회복지 및 국제개발협력 전문단체로 아동·청소년 돌봄 및 교육지원, 발달장애인 문화복지, 해외 보건의료사업을 통하여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다.
후원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