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캄보디아에 전해진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의료장비 지원

등록일:2021-01-21 조회수:802

 

 

 

하트-하트재단은 지난 20201228일 캄보디아 씨엠립 보건국(Siem Reap Provincial Health Department)에서 씨엠립 지역의 공공분야 최대의료 기관으로 정부지정 코로나19 대응 및 치료시설인 씨엠립 주립 후송병원(Siem Reap Provincial Referral Hospital)에 지역 의료 기관의 감염병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하여 의료장비를 지원했습니다.

   

 

 

 

전달식에는 하트-하트재단 캄보디아 박효준 지부장을 비롯해 씨엠립 보건국의 입 본르은 부국장(Eab Bunloeun)과 씨엠립 주립후송병원의 림 행 부병원장(Lim Heng)이 참석하였습니다.

    

 

씨엠립 보건국 본르은 부국장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 위험성이 지속해서 높아지는 현 상황 가운데 이번 하트-하트재단의 의료장비 지원으로 지역 의료기관의 감염병 대응력을 높여, 환자들에게 더욱 안정적이고 적합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하트-하트재단은 지난 202010월부터 캄보디아 씨엠립 지역을 중심으로 코로나19 대응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수요를 기반으로 한 자원 연계와 사업 수행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 금번 사업은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의 후원 기금으로 운영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지회가 지원하는 코로나19 대응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